메뉴 건너뛰기

활동

========================================================

전농 120일 대의원대회에서 정치방침과 대선사업계획으로

대중적 진보정당 건설 강화와 진보적정권교체 실현하기로

 

만장일치로 의결,

대중적 추진위원 모집과 제정당 단체에 원탁회의 제안하기로

 

1. 전농은 120() 오후2시 충북에서 162차년도 대의원대회를 개최하여 대의원 전 원 만장일치로 전농 정치방침과 2017년 사업계획을 의결했습니다.

 

2. ‘죽 쒀서 개주지 말자는 절박한 마음으로 모아진 결정사항입니다.

많은 지지와 협력 바랍니다.

 

 

전농 정치방침

 

[기본방침]

전농은 농민투쟁의 성과를 결실 맺고 농민주권시대를 열어가기 위해 농민정치세력화를 추진한다. 이는 농민이 만들고 운영하는 정권을 세워 직접 정치의 주인이 되자는 것이다.

2. 전농은 농업농민문제의 근본적 해결과 우리 사회의 자주, 민주, 통일, 평등, 평화의 과제를 실현하기위해 진보진영의 대통합에 기초한 노동자, 농민, 빈민, 여성, 청년이 주체가 되는 대중적 진보정당을 건설 강화한다.

 

[실현방도]

전농은 현재 진행중인 민주항쟁의 성과를 조직적으로 담보하고 정치적 승리로 결속하기 위해 현시점부터 창당을 목표로 대중적 진보정당 건설과 강화에 적극 나선다.

2. 전농은 진보정당 건설을 위해 추진위원을 대중적으로 모집하고 제 단체 및 정치조직, 개인이 함께하는 원탁회의를 제안하고 추진한다.

 

대선 주요사업 계획

 

민중총궐기와 민중항쟁의 뜻을 이어 받아 진보적 정권교체를 실현한다.

농업혁명 의제를 관철하고 농민이 정치의 주인으로 나서도록 한다.

민중진영의 단결과 진보정치 발전의 토대를 굳게 다져 나간다.

정치방침에 근거한 활동 계획을 수립하며, 이를 위해 대선 기획단을 운영한다.

진보적 정권교체를 위한 대통령후보 선출과 당선에 전농이 조직적으로 참여

  • 지금대선주자로 출마할분들이 우리농업에중요성을인식했지요. 문제인더불어민주당전대표와반기문전총장그리고안철수국민의당전대표안희정충남도지사들이 큰관심을가지고 있는느낌입니다.쌀문제대책이나올것 같습니다. 제생각에는 여러대표들이 대북지원으로눈을돌릴것같습니다. 특히문제인그분이그렇겠 할것같지요. 북한이 우리나라에서지원하는쌀을전쟁물자비축으로쓰지 않고북한주민들에겠공급한다면 찬성입니다. 미국오바마전대통령도 수해지원에 많은금액을북한에 지원했다고했지요.순수한지원 지금시점을보면 어느나라들도미을수 없지요. 미국.중국.러시아.일본.유럽등 이제는 남북한이 결단을내려야 합니다. 우리민족은우리민족이 해결해야합니다. 남과북이조금많 냉정한자세로돌아가서 오직우리한민족많생각하면좋지요. 전쟁을하면 남북한모두패망하지요.누가이기고지고문제가 아님니다. 꼭우리시국이구한말같습니다. 러시아.일본.청나라이제는 꼭우리민족이 해결해야 하지요. 전국농민회와 모든농민들이 설날을맞이하여 행복한 설날이되십시요. 꼭올해에는 우리농민들이생각하는 농촌이되었으면 합니다. 좋은명절보내십시요. 그리고 새로운대통령은 국민을생각하고 나라을위해봉사하는분이었으면합니다. 당파을떠나 국민많생각하는분이 대선에서 당선되었으면합니다.

제목 날짜
태그 목록
위로